1박2일 새로운 멤버 이준, 조세호 정보

 국내를 여행하며 즐거움을 주는 예능으로 현재 시즌4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 나인우, 연정훈이 하차하고 새롭게 이준, 조세호가 합류했습니다. 해당 멤버들의 정보와 흥미로운 사항을 공유합니다.


이준

1박2일 새멤버
출처 : KBS
  • 생년월일 : 1988년 2월 7일
  • 주요활동 : 엠블랙
  • 군대 : 2019년 복무 완료
20대 후반이나 30대 초반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88년생으로 생각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건강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동안을 유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수 비가 만든 아이돌 엠블랙 출신으로도 유명합니다. 2010년대에 엠블랙으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가 있었습니다. 약간 비와 비슷한 느낌도 있기 때문에 비를 연상시킨다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엠블랙 이후에는 배우로 본격적으로 활동합니다.

처음에는 조연급으로 출연하다가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라는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습니다. 이후 영화 럭키에서 유해진과 호흡을 맞추며 아이돌의 이미지에서 완전히 벗어나서 연기자를 이미지가 많이 생기게 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고요의 바다, 불가살, 7인의 탈출 시리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비주얼과 연기력과 달리 평소에는 소박한 모습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1박2일에서는 동네형 같은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많은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에는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 같다."라는 아주 솔직한 발언을 했습니다. 겉으로는 이미지 관리를 하지만 뒤로는 아주 활발하게 이성 교제를 하는 연예계 상황을 디스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후 그 발언을 한 것을 후회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애초에 사람 자체가 솔직하고 순수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세호

  • 생년월일 : 1982년 8월 9일
  • 주요활동 : 유퀴즈
  • 과거활동명 : 양배추
데뷔 초반에는 양배추라는 별명으로 활동했습니다. 훨씬 통통한 비주얼로 까불거리는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재미는 있었지만 인지도가 다소 낮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받았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따라서 2010년 이후부터는 본명 조세호로 활동합니다. 이 때부터 날개가 달린듯 활동하며 코미디 빅리그, 각종 예능에서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러다가 유재석과 함께 유퀴즈에서 고정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문세윤과 동갑이기 때문에 좋은 케미가 예상되며 기본적으로 코미디언이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재미있는 장면을 뽑아냅니다. 프로불참러라는 별명이 한때 인기가 있었습니다. 김흥국이 조세호에게 "안재욱 결혼식에는 왜 안왔냐?"라고 갑자기 물어봅니다. 조세호는 억울한 표정으로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며 대답합니다. 다소 당황하고 웃긴 상황이 짤로 만들어져셔 밈으로 활동되었습니다. 주로 모임에서 조세호 왔냐고 드립을 쳤습니다.

한동안 예능에 나올 때 "구 양배추, 현 조세호"라고 계속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조세호 인식하기 때문에 이 말은 자주 하지 않습니다. 최홍만의 성대모사도 자주 했지만 최홍만이 직접 연락해서 하지 말라고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며 날렵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모습이 호감있었다는 반응도 있지만 본인의 선택이기 때문에 그냥 존중할 수 있습니다.

기타

연정훈과 나인우는 별다른 이슈도 없었는데 하차를 했습니다. 사실 이전에 하차한 경우에는 초반에 게스트처럼 나오다가 자연스럽게 빠지거나, 뭔가 사회적으로 주목을 받았을 때 하차했습니다. 그것을 생각하면 연정훈과 나인우의 하차를 다소 이례적이기도 합니다. 나인우는 군입대가 예정되어 있긴 하지만 여전히 아쉬운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새로 합류한 멤버들과 기존 멤버들의 호흡이 좋아서 비판은 크지 않습니다.